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다은 버닝썬 게이트 BTS 지민 열애설

by Zion_PAPA1 2024. 6. 16.
반응형

송다은 버닝썬 게이트 연루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의 입장 표명

배우 송다은(33)은 자신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었다는 루머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16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송다은은 "클럽 또는 마약에 관련된 어떤 행동도 한 적이 없다"며 해명했습니다. 송다은은 비흡연자이며 술도 잘 마시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 몽키뮤지엄에서의 활동

송다은은 과거 몽키뮤지엄에서 일한 경험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한 선배의 제안으로 몽키뮤지엄에서 한 달간 예약자 확인과 팔목 띠 착용 등의 일을 도왔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그녀의 일은 문 앞에서 노트북에 입력된 예약자를 확인하고, 예약자 손님이면 팔목에 띠를 착용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송다은은 "첫 한 달만 도와달라는 말에 알겠다고 했다. 한 달 정도 일을 도와주고, 저 외에 저와 같은 포지션의 분들도 일을 그만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몽키뮤지엄 1주년 파티에 초대되어 참석한 것이 전부라고 해명했습니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 승리와의 관계

송다은은 승리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송다은은 한 선배의 소개로 승리를 만나게 되었고, 이후 승리가 운영하던 몽키뮤지엄에서 한 달간 예약자 확인 등의 업무를 도왔다고 설명했다. 송다은은 이 일이 버닝썬 게이트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 루머와 피해

송다은은 "다른 여성을 끌어들였다, 나쁜 행동을 했다더라, 버닝썬 관련된 사람과 사귀었다더라 등 모든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루머로 인해 송다은은 캐스팅이 취소되고 광고와 라디오 활동도 중단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송다은은 "캐스팅 되었던 모든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고, 진행하던 광고, 라디오 등등 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며 매일 매일 눈물로 절망스러운 나날들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버닝썬 게이트

버닝썬 게이트는 서울 강남구의 나이트클럽 버닝썬에서 발생한 성범죄, 불법 촬영물 공유 등의 사건을 말합니다. 송다은은 이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송다은은 "저에 관한 버닝썬 풍문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님을 알리는 바"라며 "이 일로 많은 분들이 피해 받으시고 아파하신 거 알지만, 저는 가해자가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결론

송다은은 자신이 가해자가 아니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송다은은 "버닝썬과 관련된 모든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명확히 해명했습니다. 이러한 해명을 통해 자신의 무고함을 입증하고자 했습니다. 송다은은 "참고로 저는 비흡연자고, 술도 잘 못 마신다"고 말하며 자신의 무고함을 강조했습니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이번 해명을 통해 송다은은 버닝썬 게이트와의 연관성을 철저히 부인하고 있으며, 자신의 활동에 큰 타격을 준 루머들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송다은의 진심 어린 고백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랍니다.

송다은 BTS 지민 열애설 해명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배우 송다은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송다은은 2019년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송다은은 "그냥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지민과는 단순한 친구 사이임을 강조했다.

송다은 열애설 배경과 루머

열애설은 송다은과 지민이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되면서 시작되었다. 일부 팬들과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친밀한 사진을 보고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송다은은 "사진은 단지 친구들끼리의 모임에서 찍은 것"이라고 설명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의 입장

송다은은 이러한 루머가 그녀와 지민 모두에게 부담을 줄 수 있음을 우려하며,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확산되면서 생기는 오해를 바로잡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송다은은 팬들에게 "추측성 소문을 자제해 달라"며 부탁했다.

송다은 열애설 결론

송다은과 지민의 열애설은 단지 루머에 불과하며,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송다은은 이와 관련된 모든 오해를 풀고, 앞으로도 친구로서의 관계를 지속할 것임을 밝혔다.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송다은송다은송다은
송다은

반응형